장면 클래스
More...
#include <Scene.h>
|
| Scene (const std::string &name, const std::string &image) |
| 생성자 함수 More...
|
|
장면 클래스
Definition at line 31 of file Scene.h.
◆ Scene()
bangtal::Scene::Scene |
( |
const std::string & |
name, |
|
|
const std::string & |
image |
|
) |
| |
|
protected |
◆ add()
static void bangtal::Scene::add |
( |
const std::string & |
name, |
|
|
ScenePtr |
scene |
|
) |
| |
|
staticprotected |
생성된 장면을 시스템에 등록시키는 함수
- Parameters
-
◆ create()
static ScenePtr bangtal::Scene::create |
( |
const std::string & |
name, |
|
|
const std::string & |
image |
|
) |
| |
|
static |
장면을 생성하는 함수
- Parameters
-
- Returns
- 장면 포인터
◆ enter()
virtual void bangtal::Scene::enter |
( |
| ) |
|
|
virtual |
◆ getScene() [1/2]
static ScenePtr bangtal::Scene::getScene |
( |
const std::string & |
name | ) |
|
|
static |
장면 이름으로부터 장면 포인터를 획득하는 함수
- Parameters
-
- Returns
- 장면 포인터
◆ getScene() [2/2]
장면 ID로부터 장면 포인터를 획득하는 함수
- Parameters
-
- Returns
- 장면 포인터
◆ ID()
SceneID bangtal::Scene::ID |
( |
| ) |
const |
|
inline |
장면 ID를 반환하는 함수
- Returns
- 장면 ID
Definition at line 73 of file Scene.h.
◆ Name()
const std::string bangtal::Scene::Name |
( |
| ) |
const |
장면 이름을 반환하는 함수
- Returns
- 장면 이름
◆ onEnter()
virtual bool bangtal::Scene::onEnter |
( |
| ) |
|
|
virtual |
장면으로 들어가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핸들러 함수
- Returns
- 처리했는가
◆ onKeyboard()
virtual bool bangtal::Scene::onKeyboard |
( |
KeyCode |
key, |
|
|
bool |
pressed |
|
) |
| |
|
virtual |
키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핸들러 함수
- Parameters
-
key | 키보드 입력 값 |
pressed | 키보드가 눌렸는가 |
- Returns
- 처리했는가
◆ onLeave()
virtual bool bangtal::Scene::onLeave |
( |
| ) |
|
|
virtual |
장면에서 나오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핸들러 함수
- Returns
- 처리했는가
◆ setImage()
virtual void bangtal::Scene::setImage |
( |
const std::string & |
image | ) |
|
|
virtual |
장면 이미지를 설정(변경)하는 함수
- Parameters
-
◆ setLight()
virtual void bangtal::Scene::setLight |
( |
SceneLight |
light | ) |
|
|
virtual |
장면의 밝기를 설정(변경)하는 함수
- Parameters
-
◆ setOnEnterCallback()
void bangtal::Scene::setOnEnterCallback |
( |
std::function< bool(ScenePtr)> |
callback | ) |
|
장면으로 들어가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를 등록하는 함수
- Parameters
-
◆ setOnKeyboardCallback()
void bangtal::Scene::setOnKeyboardCallback |
( |
std::function< bool(ScenePtr, KeyCode, bool)> |
callback | ) |
|
키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를 등록하는 함수
- Parameters
-
◆ setOnLeaveCallback()
void bangtal::Scene::setOnLeaveCallback |
( |
std::function< bool(ScenePtr)> |
callback | ) |
|
장면에서 나오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를 등록하는 함수
- Parameters
-
◆ id
◆ onEnterCallback
std::function<bool(ScenePtr)> bangtal::Scene::onEnterCallback = nullptr |
|
protected |
장면으로 들어가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
Definition at line 133 of file Scene.h.
◆ onKeyboardCallback
std::function<bool(ScenePtr, KeyCode, bool)> bangtal::Scene::onKeyboardCallback = nullptr |
|
protected |
키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
Definition at line 135 of file Scene.h.
◆ onLeaveCallback
std::function<bool(ScenePtr)> bangtal::Scene::onLeaveCallback = nullptr |
|
protected |
장면에서 나오는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
Definition at line 134 of file Scene.h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