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운드 클래스 More...
#include <Sound.h>
Public Member Functions | |
SoundID | ID () const |
사운드 ID를 반환하는 함수 More... | |
virtual void | play (bool loop=false) |
사운드 재생을 시작하는 함수 More... | |
virtual void | stop () |
사운드 재생을 종료하는 함수 More... | |
virtual bool | onSound () |
사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핸들러 함수 More... | |
void | setOnSoundCallback (std::function< bool(SoundPtr)> callback) |
사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를 등록하는 함수 More... | |
Static Public Member Functions | |
static SoundPtr | getSound (SoundID id) |
사운드 ID로부터 사운드 포인터를 획득하는 함수 More... | |
static SoundPtr | create (const std::string &audio) |
사운드를 생성하는 함수 More... | |
Protected Member Functions | |
Sound (const std::string &audio) | |
생성자 함수 More... | |
Static Protected Member Functions | |
static void | add (SoundPtr sound) |
생성된 사운드를 시스템에 등록시키는 함수 More... | |
Protected Attributes | |
SoundID | id |
사운드 ID More... | |
std::function< bool(SoundPtr)> | onSoundCallback = nullptr |
사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 More... | |
|
protected |
생성자 함수
audio | 사운드 파일 |
|
staticprotected |
생성된 사운드를 시스템에 등록시키는 함수
sound | 사운드 포인터 |
|
static |
사운드를 생성하는 함수
audio | 사운드 파일 |
사운드 ID로부터 사운드 포인터를 획득하는 함수
id | 사운드 ID |
|
inline |
|
virtual |
사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핸들러 함수
|
virtual |
사운드 재생을 시작하는 함수
loop | 반복 재생할 것인가 |
void bangtal::Sound::setOnSoundCallback | ( | std::function< bool(SoundPtr)> | callback | ) |
사운드 이벤트를 처리하는 콜백 함수를 등록하는 함수
callback | 이벤트 콜백 함수 |
|
virtual |
사운드 재생을 종료하는 함수